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후기]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야외수영장&풀사이드 바비큐 뷔페 이용후기

by euuuuuz 2020. 10. 27.
728x90
SMALL

여름에 다녀왔던 하얏트 서울 야외수영장&풀사이드 뷔페 이용 후기를 겨울이 다 와가는 지금 작성해 보려한다.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이전에 다녀왔지만, 사실 불안함은 늘 함께였다.ㅠㅠ

 

그래도 이용하면서 느꼈던 점들이나 이용시 꿀팁등을 정리해보려 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객실예약  Tip]

하얏트 호텔 객실 예약시 꿀팁은 인터넷 상에서 최저가를 알아본 뒤, 반드시 하얏트 호텔 객실예약 담당으로 유선전화를 걸어서 동일한 조건에 맞는 예약금액을 알아보는 것을 추천한다.

 

아고다나, 호텔스 닷컴 등등과 비교했을때, 나의 경우는 유선전화로 예약하는 것이 5만원가량 저렴했다.

 

객실에서 내려다본 야외수영장의 풍경

내려다 보면 뭔가 크고 이국적인 분위기가 난다. 내려가서 실제로 보면 생각보다 풀장이 작다..ㅎㅎ

 

수영을 즐기고 있는 사람들~ 풀장 사이드로 테이블이 준비 되어있는데, 저녁시간이 되면 이곳에서 풀사이드 바베큐를 즐길 수 있다.

 

지대가 높아서 서울이 내려다 보이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야외수영장~

 

풀장은 생각보다 작고, 사람들이 많았다. 

풀장 옆 쪽 정원은 생각보다 넓고 썬베드도 많았다. 

햇볕에 타기 싫어하는 사람들이 먼저 나무 그늘아래 썬베드를 모두 차지해 있었다.

나는 자연태닝을 좋아하기 때문에 직사광선이 내리쬐는 썬베드를 차지하고도 기분이 좋았다.

야외수영장 바로 옆에 이렇게 실내수영장도 있다.

실내수영장은.. 25m도 채 되지 않는 레인이 1개 있고, 그 옆에는 유아풀이다.

실내수영장 수질은... 할많하않..ㅎㅎ

안좋은걸로...ㅎㅎ

 

[풀사이드바비큐 예약 시]

따로 유선전화로 예약을 해야하고, 전화로 예약했을 때는, 뷔페와 좀 거리가 먼 정원자리로 배정이 되었다고 했는데, 좌석은 선착순 배정이라고 한다.

하지만 실제로 뷔페를 이용했을 때, 그때그때 빠지는대로 자리를 안내받아서, 뷔페와 가까운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다.

 

뷔페 메뉴는 음... 솔직히 10만원 치고 다양하고 가성비 좋지는 않다. 

해산물들이 많이 나오지만, 신선도나 조리의 퀄리티가 좋다고 볼 수는 없다.

솔직히 분위기와 공간 값이라고 본다.

석양이 지는 서울을 내려다보면서, 내 발 밑에는 푸른색 풀장이 빛을 반사시키고, 코끝으로 스치는 바베큐의 향기..

이것들을 위해서 지불하는 셈이다..뷔페의 가성비를 따지면 애초에 여길 고려해서는 안된다고 생각한다^^

 

특별한 날을 기억하기 위해 좋은 초이스였다.

LIST